오가닉터치, 셀룰라이트크림 ‘오가닉터치 데일리 바디마사지 파워 킷’ 출시
[시사매거진] 뷰티 브랜드 오가닉터치가 바디슬리밍크림 세트 ‘오가닉터치 데일리 바디마사지 파워 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가닉터치 데일리 바디마사지 파워 킷은 오가닉터치 데일리 바디마사지크림과 퍼펙트터치 커피플러스 스크럽, 바디마그네틱 마사저로 구성되어 있다.
PPC크림 오가닉터치 바디마사지크림은 피부의 온열작용을 통해 순환을 촉진하는 Capsicum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주는 Sesame오일, Rasberry ketone 등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발열크림 오가닉터치 바디마사지크림은 나노에멀전 기술로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하며, 더블 레이어 포뮬라는 속보습과 겉보습을 채워준다. 핵심성분 REGU-SHAPE는 2018년 유럽 EADV에서 국소부위 지방 관리 효과를 확인받았다.
오가닉터치 관계자는 “홀리스틱 테라피의 본 고장인 유럽을 넘어 에스테틱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일본시장에서 엄격한 규격화 및 품질관리 절차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오가닉터치 데일리 바디마시지 파워 킷에 오가닉터치 바디마사지크림과 함께 포함된 퍼펙트터치 커피플러스 스크럽은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리프트업 마사지로 건강한 바디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바디마그네틱 마사저는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제작됐다"고 전했다.
이어 “오가닉터치 데일리 바디마사지 파워 킷은 20가지 유해성 논란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등급을 고려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스킨케어 커뮤니티 코즈엔스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