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코아가구 전주본점매장, 돌침대·돌소파 등 건강온열제품 효도상품전 실시
[시사매거진] 전주에 본점을 둔 오코아돌침대는 돌침대 소파와 황토볼침대 등 다양한 건강온열제품을 대상으로 효도상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25년 전부터 정찰제로 돌침대를 판매해온 오코아가구 전주본점 측은 "돌침대가 비싸야 안심하고, 깎아야 쉽게 결정을 하는 소비자 성향을 악용하는 잘못된 판매형태를 바로 잡고 정직하고 투명한 영업을 위해 가격 정찰제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가격 거품이 많은 돌침대와 흙침대는 일반적인 돌침대 매장보다 할인폭이 높아 이번 할인행사로 건강온열제품 구입비용이 반 이상까지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종합가구매장 오코아가구 전주본점은 일반적인 돌침대 돌소파 뿐만 아니라 주문제작 해초석 침대와 맞춤이 가능한 황토볼 저상형침대, 천연가죽소파, 원목식탁 등을 초특가로 판매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온열제품 효도상품전과 더불어 할인행사를 위해 컨테이너 단위로 대량 수입한 수입식탁과 국내에서 생산한 인기 천연가죽소파를 한정수량으로 특가 판매한다.
돌침대 쇼핑은 어디에서 하느냐에 따라 구입 예산이 배까지 차이가 난다. 돌침대를 정직하게 만들어 박리다매로 파는 오코아가구 전주본점은 혼수 입주가구와 가격거품이 많은 돌침대, 돌쇼파 등을 최저가로 싸게 팔아 전북은 물론 도외곽 지역까지 돌침대 싸게 파는 곳으로 알려져 단골층이 많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오코아가구는 전주에서 종합가구 본점매장을 운영하면서 일반적인 할인과 차별화된 25년 정찰제로 고품질의 돌침대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코아가구 전주본점은 자체 운영하는 배송팀을 통해 군산, 익산은 물론 장수, 남원, 임실 등 도외곽 지역까지 빠른 배송설치가 가능해 배송날짜가 지연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사후 서비스도 직접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코아가구 전주본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