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JTBC 드라마 ‘언더커버’ 통해 고품격 전문장례식장 ‘쉴낙원’ 선보여
2021-05-21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가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의 촬영장소를 협조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언더커버’(극본 박재범, 연출 김희원)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배우 지진희, 김현주, 허준호 등이 출연한다.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15일 방송된 드라마 ‘언더커버’ 8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쉴낙원'을 선보였다. '쉴낙원'은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의 노하우가 반영된 고품격 전문장례식장 브랜드로, 최신 장례시설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최근 인기 드라마와 영화의 촬영장소로 러브 콜을 받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장소협조를 통해 시청자분들께 쉴낙원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프리드라이프의 프리미엄 장례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 및 선수금, 매출 1위(2020 외부회계감사결과 기준) 업체로, 전국 규모의 전문장례식장 체인 구축을 통해 고객에게 통합 프리미엄 장례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