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잉글리쉬,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교육/화상영어 부문 ‘대상(大賞)’
[시사매거진]화상 전화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영어 회화 학습이 가능한 교육원 ‘아인잉글리쉬(Einenglish, 대표 강민규)’가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교육/화상영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인잉글리쉬의 관계자는 “아인잉글리쉬는 최고의 수업을 위해 학생과 마주하는 선생님에 대한 투자를 1순위로 두고 엄격한 인터뷰를 통해 표현력과 리액션, 그리고 경력이 화려한 분들만을 원어민 선생님으로 선정한다.”고 말하며 “또한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은 물론, 월 39,000원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수강료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문법’이 아닌 ‘회화’가 영어 교육의 트렌드가 되면서 원어민 선생님과의 ‘화상 영어’가 효율적인 교육 방식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말과 함께 “평소 영어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환경에서 통상적인 수업과 학습만으로 회화 실력을 늘린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기에, 적극적인 ‘영어 사용 환경 조성’이 영어를 ‘체득(體得)’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말로 아인잉글리쉬만의 가치관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아인잉글리쉬의 학습 시스템은 ‘스카이프(Skype)’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데, 첫 레벨 평가 후 학생의 수준에 맞는 수업이 이루어지면서 매일 꼼꼼한 피드백을 전달하는 것과 매월 평가서 작성을 하는 것으로 구성된다.”고 전하며 ”단순히 듣기만 하는 수업이 아닌, 자연스레 ‘말하는’ 수업으로 이끌어 영어가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덧붙였다.
아인잉글리쉬의 강민규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더욱 더 가속화되는 온라인 시대에서 아인잉글리쉬가 화상 영어 교육 부문의 최고브랜드로 선정되어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라는 짧은 수상소감을 전하며 “여기서 멈추지 않고 고객님께 더욱 더 알차고 퀄리티 높은 원어민 화상 수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