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벤토리, 신제품 ‘앱송 아이언커버’ 출시
2021-05-20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고급스러운 감성을 추구하는 골프 브랜드 ‘지벤토리(G.VENTORY)’가 신제품 ‘앱송 아이언커버’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앱송 아이언커버’는 잔잔한 물결 모양의 엠보가 있는 앱송 가죽패턴을 채택, 스크래치 및 오염으로부터 손상을 방지하는 높은 내구성의 소재가 적용되었다. 이어 편리한 사용감을 위해 입구 부분에 적당한 강도의 자석이 내장되었고, 번호표시 부분은 금장 처리되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아우른다. 색상은 오렌지,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이어 블랙, 딥그린, 버건디 색상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구성은 4번부터 9번, P, A, S, 무지커버까지 10개 1세트로 되어있다. 여기에 보관을 위한 에코파우치백과 단단한 하드케이스 포장이 더해져 선물용으로도 적합한 구성이다.
지벤토리 관계자는 ” 아이언커버는 아이언을 보호하는 용도 외에도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의 샤프트를 보호하는 목적도 있다.“ 며, “이번 출시한 앱송오렌지 아이언커버는 클럽의 수명과 컨디션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고, 골퍼의 세련된 미적 감각까지 완성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품에 및 자세한 정보는 지벤토리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스마트스토어 및 포탈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