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스케어, 문제성 손발톱, 손발 관리 전문 브랜드 론칭”

98년 전통의 역사를 자랑하는 헬무트룩의 제품만 사용하는 푸스케어

2021-05-18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헬무트룩의 국내 단독 수입사인 룩 코리아와 협약하여 탄생한 문제성 손발톱, 손발 관리 전문 브랜드 '푸스케어'가 론칭 되었다. 

푸스케어는 독일 헬무트룩에서 완제품으로 정식 수입된 제품과 도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독일 푸스플레게 자격증을 취득한 강사진, 독일 헬무트룩의 교육을 이수한 본사 강사진, 본사 소속의 의사 강사진 등 전문적인 강사진들이 전문점 교육을 하고 있다.

푸스케어는 문제가 있는 손발톱, 손발을 집에서도 홈 케어로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게 1:1 집중 케어를 해주는 전문숍이다. 

최근 무좀 손발톱을 관리하던 중 과도한 균집 제거로 인해 베드(손발톱의 바닥)가 유실되거나 손상되어 더 이상 손발톱이 자라지 않는 경우가 있다.

무리한 균집 제거나 정확하지 않은 관리를 하게 되면 오히려 더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어 적정선을 지켜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푸스케어는 정확한 판단으로 잘못된 관리를 예방할 수 있다.

'푸스케어'는 본격적으로 소비자에게 손발톱, 손발관리에 대한 중요성과 정확한 관리 방법을 알리고자 유튜브 채널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푸스케어에서는 문제성 손발톱, 손발 관리는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꾸준한 관리와 홈 케어가 병행되어야 건강한 손발톱과 손발을 되찾을 수 있다고 하였다.

검증된 헬무트룩의 완제품만을 사용하는 독일식 발관리의 시작 푸스케어는 지역별로 전문숍 원장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안내는 푸스케어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