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에미, 아기 피부 보습 위한 샴푸·바디워시 제안
2021-05-19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최근 더워진 날씨로 인해 아기가 있는 집에서는 자주 목욕을 시켜주는 아기의 피부보습에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 아기의 피부는 성인에 비해 외부자극에 약하고 얇기 때문에 잦은 목욕에도 피부가 자극을 받을 수 있으며, 바로 보습이 이루어 지지 않는다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약해질 수 있다.
이 가운데, 아기화장품 브랜드 호호에미가 아기 피부 보습과 청결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샴푸&바디워시를 제안했다.
호호에미 샴푸&바디워시는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쌀추출물 성분과 알로에 추출물이 들어간 아기바디워시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 들어간 쌀 추출물이 피부 보습은 물론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풍부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며, 샴푸와 바디워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목욕을 싫어하는 아기도 빠르게 씻겨줄 수 있다.
호호에미 관계자는 “호호에미는 샴푸&바디워시 제품을 포함한 8가지 보습 제품에 대해 더마테스트를 획득하였으며, 기존에 있던 BDIH인증과 함께 제품 성분에 대한 안정성을 더했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호호에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지사항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