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이윤지 둘째 소울이와 Taylor 간식 먹방

2021-05-17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17일 SBS 동상이몽에서 이윤지와 남편 정한울, 첫째 딸 라니, 둘째 딸 소울이가 오랜만에 모습을 비췄다.

해당 방영분에서는 이윤지가 남편 정한울이 개원한 치과를 라니, 소울이와 함께 방문하였다.

이윤지는 남편 정한울에게 챙겨준 간식을 왜 안먹었냐는 잔소리와 함께 몸매관리에도 좋다며 유기농 테일러 푸룬주스를 권하였다. 또한, 유기농 테일러 푸룬을 소울이에게 건네자, 맛있게 먹으며 언니 라니와 사이좋게 나누어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소울이가 앙증맞은 손에 쥐고 맛있게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실제로 이윤지는 소울이를 임신했을 변비와 출산 후 몸매 관리를 위해 꾸준히 건자두 푸룬을 섭취했으며 2020년부터는 테일러 푸룬의 공식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윤지가 즐기는 유기농 테일러 푸룬과 푸룬주스는 국내에서 ㈜테일러팜스가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 농무부 USDA의 CCOF(California Certified Organic Farmers)의 유기농 공법으로 재배된 유기농 제품으로 미국 전역에서 No.1 유기농 푸룬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 있다. 

푸룬은 식이섬유, 비타민, 항산화성분 등이 풍부해 2008년 뉴욕타임즈에서 수퍼푸드로 선정된바 있으며, 가벼운 아침과 건강한 식이요법에 도움이 되는 건과일이다. 

한편 유기농 테일러 푸룬을 비롯해 일반 테일러 푸룬, 테일러 골든푸룬, 테일러 키즈푸룬, 푸룬 딥워터, 푸룬맛 철분 밸런스 등은 테일러팜스 홈페이지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