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킨팩토리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 10가지 향기로 출시

2021-05-17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더스킨팩토리 쿤달이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을 출시했다. 

해당제품은 지친 일상 속 편안한 힐링 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식물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순한 입욕제로 화려한 색감, 풍부한 향기를 통해 오감이 만족할 수 있는 힐링 타임을 안겨준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으며, 꿀과 마카다미아가 총 2,000ppm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식품에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베이킹소다와 오렌지, 레몬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구연산을 통해 민감한 피부도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9가지 식물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이외에도 예민한 피부로 인해 입욕제를 즐기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 피부도 순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향기연구소를 운영하는 쿤달에서 가장 인기 있는 10가지 향기가 출시되어, 각 향마다 개성 있는 디자인과 향기를 즐길 수 있다.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은 스페이스 컬렉션, 팝 컬렉션, 2구 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쿤달 공식 홈페이지, 국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관계자는 “쿤달은 브랜드 출범 4년 만에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국내외 전 제품 누적 판매량 5,500만개를 돌파하였다”라며,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기위해 앞으로 더욱 진정성 있는 제품을 쿤달은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쿤달은 단순한 케어를 넘어 건강한 라이프 케어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네이처 브랜드이다. 브랜드 출범 4년 만에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국내외 전 제품 누적 판매량 5,5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