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니올 더블 컨센트레이트 비타민C 유스 앰플’ CJ온스타일 런칭…배우 견미리 개발 참여

2021-05-14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티니올이 평소 비타민C 성분을 애정하는 것으로 알려진 견미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 ‘더블 컨센트레이트 비타민C 유스 앰플’을 CJ온스타일에서 런칭한다고 14일 밝혔다.

견미리는 지난 마리끌레르 화보 인터뷰에서 “스킨케어는 비싼 스킨케어를 조금 바르는 것이 아닌 적당한 가격의 좋은 성분을 듬뿍 바르는 것을 선호한다”라고 성분의 중요성을 언급한 바 있다.

‘티니올 더블 컨센트레이트 비타민C 유스 앰플’은 세계 4대 콜라겐 생산기업 와이샤르트社 순수 콜라겐이 61% 함유되어 있으며, 노벨상 수상 성분인 EGF와 풀러린, 프리미엄 영양성분 캐비어, 진정성분 어성초 등 21종의 멀티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순수 비타민C 100%와 순수 콜라겐이 만나 보라빛 제형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 수분 밸런스 조절이나 피부재생 효과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최소 사이즈 울트라-파인 등급의 비타민C를 사용해 피부 흡수가 용이하며, 세계적인 비타민C 생산기업 DSM社의 프리미엄 비타민C 인증 Quali-C 인증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오는 15일 오후 12시 40분부터 CJ온스타일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비타민C 유스 크림까지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