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마네킹, 온·오프라인 통해 다양한 제품 선보여
[시사매거진]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한 패션 업계 종사자들의 사입 활동이 어려워지고 있다. 이에 마네킹 쇼핑몰 킹마네킹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1994년부터 이어진 역사를 자랑하는 킹마네킹은 2021년 대대적인 쇼핑몰 리뉴얼을 진행하여 마네킹의 제작과 판매를 비롯해 행거, 옷걸이, 인테리어 소품, 포장재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 용품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제공하는 마네킹 제조판매전문 업체이다.
국내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고 의류 업계의 새로운 쇼핑 창구로써 자리잡은 킹마네킹은 전신마네킹, 상반신마네킹, 오브제마네킹, 성별과 사이즈의 종류에 따른 마네킹 등 다양한 상품 라인을 선보였다. 다양한 종류의 마네킹을 통해 매장 스타일에 따른 감각 있는 인테리어 연출까지 가능하다.
킹마네킹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오브제 마네킹은 의상의 완벽한 핏을 실현하기 위한 바디라인을 구사하고 있으며 쪽 재단 패턴으로 바디에 밀착된 바느질 다트라인으로 고급스러움과 내구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은은한 광택이 살아있는 고급 원목 소재의 피노키오 팔은 탈착에 최적화된 형태로, 옷의 탈의· 착의가 보다 자유로워 현장에서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킹마네킹 관계자는 ”킹마네킹은 온라인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불안 요소를 최소화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온·오프라인 경계 없이 고객에게 의류 업계에 필요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매장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엄선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함으로써 경쟁력을 높여 국내 최고의 마네킹 쇼핑몰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선 업계가 성장할 수 있도록 예비창업자를 비롯한 지속적인 신뢰관계 유지하여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최고의 경쟁력으로 창업 성공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