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LED 조명브랜드 딱몰, 시력보호등 ‘힐링아이’ 홈인테리어 필수템으로 주목

2021-05-17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젬LED(대표:박춘하)가 런칭한 조명브랜드 딱몰의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성 LED등 ‘힐링아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각종 조명등에 노출되는 시간도 길어지게 되었다. 자연스럽게 가정 내 조명등에 관심이 쏠리면서 소비자들은 조명등의 디자인 뿐만이 아니라 블루라이트 기능에 대한 부분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이미 많은 연구진들이 발표한 자료에서 블루라이트에 대한 연구가 쏟아져 나왔는데 그중 하버드 의대 연구진에 따르면 각막이나 수정체에 흡수가 되지 않아 망막에 영향을 줄 수가 있고 장시간 노출시 시력저하, 안구건조증, 망막손상을 일으킨다며 발표한 바 있다.

딱몰의 ‘힐링아이’가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이유도 이와 일맥상통한다. 고가의 서울반도체 썬라이크칩을 장착하여 눈부심이 덜하고 해로운 블루라이트를 획기적으로 차단하는 특허까지 취득해 그 기능을 인정받았다. 

실제 사용을 해본 고객(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정OO씨)은 “한창 공부할 나이인 아이들의 시력보호를 위한 우리집 필수품”이라면 후기를 남겼고 또 다른 고객(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김OO씨)은 “큰 아이가 어려서부터 안경을 쓰는 바람에 조명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는 편, 수험생 부모님들이나 재택근무하는 분들 등등에게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남겼다.

최근 여러 곳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딱몰 ‘힐링아이’ 광고에서도 이 같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캐치한 것을 알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기능 향상과 독보적인 디자인 또한 갖췄다. 힐링아이는 간접등을 적용하면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 힐링아이 시리즈는 힐링아이와 힐링아이 골드로 두 종류인데 모두 간접등이 결합되어 있어 간접등을 은은하게 즐길수 있으면 힐링아이, 간접등 사용을 크게 본다면 힐링아이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