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킨팩토리 쿤달, ‘퍼퓸 차량용 디퓨저 아로마 에디션 7종’ 선봬…운전중에도 힐링 선사

2021-05-12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이 지난해 출시한 ‘퍼퓸 차량용 디퓨저’에 이어 올해 ‘퍼퓸 차량용 디퓨저 아로마 에디션’ 7종 향기를 선보였다. 

프렌치라밴더, 허브민트, 바질앤시트러스, 자스민우디, 편백, 레몬앤라벤더, 포레스트우드 등 쿤달의 시그니처 아로마 향기 7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시그니처 향기 중 아로마 향기를 담아 한 층 더 프리미엄 향기를 선보였다. 

쿤달 ‘퍼퓸 차량용 디퓨저 아로마 에디션’은 등나무 소재의 볼 타입 우드스틱을 사용하여 강력한 발향력을 자랑하며, 고무마개와 논슬립 접착패드가 장착되어 있어 원하는 곳에 밀착고정을 할 수 있다. 

또한, 알코올 향이 적고 자극이 적은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하여 에탄올 특유의 냄새가 약해 다양한 향을 제대로 구현할 수 있으며, 5가지 걱정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관계자는 “운전하는 동안 피로가 아닌 힐링을 할 수 있도록 아로마 에디션을 출시하였다.”라며,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7종 향기로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쿤달 ‘퍼퓸 차량용 디퓨저 아로마 에디션’는 쿤달 공식 홈페이지, 국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