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YBM 토익학원 데미안 토익기초필수, 강의 진행
[시사매거진] 2021년 상반기 취업시장이 본격적으로 진행 됨에 따라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토익 점수 취득을 위해 토익 학원을 찾고 있다.
이 가운데 신촌YBM 토익학원 데미안 강사의 토익기초필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촌YBM 토익학원 데미안 강사에 따르면 2021년 4월 많은 수강생들이 점수 향상을 경험 하고 있으며, 특히 영어 기초가 약한 학생들도 1~2개월 안에 고득점을 받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한다. 이처럼 단기간에 토익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비법에 대해 데미안 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첫째, 무엇보다도 문법을 탄탄히 잡아야 한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토익에서 가장 중요한 문법을 무시하고 계속 실전 문제만 푸는 경우가 있는데, 사실 그것은 수박 겉핥기에 지나지 않으며 토익 핵심 문법들을 하루 빨리 암기해야 하는 것이 최우선이다.
둘째, 문법 암기가 끝났다면 그것을 문제에 적용시키는 연습이 필수다. 많은 학생들은 문법 그 자체만 외우고 나서는 토익공부가 끝났다고 생각들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철저히 오산이다. 솔직히 토익시험은 문법 그 자체를 물어보는 것이 아니라 문법을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물어보고 있기 때문이라고 데미안 강사는 언급한다.
셋째, 다양한 어휘와 숙어 암기가 필수이다. 토익은 암기 시험이다. 많은 학생들이 토익 공부를 회화 공부하듯이 하고 있는데 이는 잘못된 공부 방법이다. 토익 시험이 좋아하는 기출단어와 숙어를 외우고 이를 토대로 많은 문제를 풀어서 그 사용법에 익숙해야 하는 것이 바로 토익 시험의 취지라고 신촌토익 YBM 데미안 강사는 충고한다.
마지막으로 YBM 신촌토익학원 10년간 토익 강의를 하면서 많은 학생들이 독해에 관한 공부법을 궁금해 하는데 독해란 탄탄한 문법실력에 어휘와 숙어가 어우러져 만들어지는 것이며, 독해법이라는 것은 존재 하지 않으며 단순한 스킬로 독해를 해결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버려야 한다고 데미안 강사는 말한다.
탄탄한 기초만이 토익의 점수를 만들 수 있다. RC 토익점수가 400이 안되는 학생이라면 무조건 토익 문법부터 공부해야 한다. 그것 만이 단기간 토익점수를 올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데미안 강사의 수업의 자세한 내용은 데미안 토익기초필수 네이버 카페 또는 신촌YBM 홈페이지를 통하면 수업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