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리 ‘유피토스 헤어트리트먼트팩’ GS홈쇼핑 런칭 205% 완판
[시사매거진] 코웰패션㈜의 뷰티앤헬스 전문 자회사인 ㈜코트리의 ‘유피토스 헤어트리트먼트팩’이 롯데홈쇼핑에 이어 지난 17일 GS홈쇼핑 첫런칭 방송에서도 목표매출을 뛰어넘어 205%의 매출을 기록했다.
유피토스 헤어트리트먼트는 #단백질결합트리트먼트 #미네랄트리트먼트 #본드트리트먼트 등으로 불리며 주목받고 있다.
뷰티마스터 조윤주는 “결혼전부터 잦은 염색으로 윤기가 없어지고 손상되었던 머리카락이 출산 후 더욱 나빠지게 되었다, 5년전부터 유피토스 헤어트리트먼트로 관리를 받으며 머리결이 복원되고 윤기가 찰랑찰랑 흐르게 되었다”고 전했다.
㈜휴먼 피부영상시험센터의 결과에 의하면 두피 안티에이징 개선효과와 단백질 개선 15,399%, 샤이닝 56,722%, 인장강도 171,94%, 뿌리볼륨81.82%의 결과가 나왔다.
유피토스 씨포스MM컴플렉스 헤어 트리트먼트는 내추럴 식물유래 8종, 씨포스 마린 미네랄 콤플렉스, 파라벤 7종 무첨가로 이루어진 유피토스의 최고가 라인 제품으로, 첫번째는 두피팩으로 두번째는 컨디셔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트리는 "유피토스 헤어트리트먼트팩 및 단백질크림, 아스타민앰플, 리얼콜라겐 쿠션이 방송마다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다양한 품목의 경쟁력 있는 뷰티 및 이너뷰티 상품군이 런칭을 기다리고 있으며, 2021년은 수익성과 성장성은 물론 장기적 사업의 안정성 모드를 만드는 기초를 다지고 전년 대비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