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올옴므, 미백 집중 성분 10% 함유된 남자 에센스 리뉴얼 출시

2021-04-14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주)제이비비인터내셔널 (JBB INTERNATIONAL)의 남성미백 전문 브랜드 '브리올옴므(Briall Homme)에서 오랜 연구와, 테스트 과정을 통해 남자 미백 에센스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발표했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에센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미백 관련 성분이 10% (◇나이아신아마이드 5% ◇닥나무추출물 3% ◇트라넥사믹애씨드 1% ◇글루타치온 1%)나 집중되어 들어있다.

또한, 집중성분인 10%안에 있는 4가지 성분이 각각 작용하면서, 멜라닌을 4단으로 차단하여 더욱 미백에 효과적인게 특징이다.

세안 후 스킨, 로션이나 올인원 사용 후 에센스를 사용하면, 산뜻하게 스며들어 얼굴에 무거운 감 없이 손쉽게 미백관리가 가능하다.

브리올옴므 제품 개발 담당자는 "기존 2%였던 미백 관련 성분을 5배인 10%까지 끌어올려 더 효과적이며 손쉽게 미백관리를 할 수 있게 기존 제품을 리뉴얼했다"며 "오랜 기간에 걸쳐 개발한 만큼 좀더 뚜렷한 미백기능에 집중함을 물론, 남자들이 원하는 사용감의 구현과, 기존보다 5배 높은 미백 관련 성분과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추가하면서 손쉽게 피부 바탕을 가꿀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지난 5년간 남자 미백화장품만을 고집한 만큼 기존 남성 화장품에서 볼 수 없었던, 고함량의 미백 에센스 제품과 함께 밝고 자신감있는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브리올옴므 10% 화이트닝 에센스 리뉴얼 제품은 남성 화이트닝 브랜드 브리올옴므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