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모센트 김지운 대표, 모지TV ‘포커페이스 더 홀덤 파이널’ 해설 진행

2021-04-09     임연지 기자

[시사매거진] 온라인 모바일 포커게임서비스 ‘J88포커’를 운영중인 ㈜바모센트의 김지운 대표는 “국내 최초의 홀덤 게임쇼 프로그램 ‘포커페이스 홀덤 더 파이널’의 해설을 맡게 되었다. 좋은 해설을 위해 최선을 다 했다"고 9일 밝혔다. 

‘포커페이스 홀덤 더 파이널은’ 유튜브의 인기 채널인 모지TV에서 방송중인 포커페이스 시리즈의 새로운 시즌으로 지난 3개의 시즌에서 인기를 얻었던 선수들과 새롭게 출연하는 신규 선수들과의 불꽃튀는 홀덤의 한판 승부를 보여줄 예정이다. 

바둑과 비견되는 마인드스포츠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홀덤은 고도의 심리전과 치열한 두뇌싸움이 공존하는 마인드스포츠로서 2028년 LA올림픽 시범종목으로 선정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이 홀덤을 소재로 한 금번 파이널 시즌은 베테랑 MC 장동민을 필두로 세계최고의 국제홀덤대회인 2019 WSOP(world series of poker)에서 역대 한국인 최고의 성적을 거둔 바모센트의 김지운 대표가 평소 J88포커 유튜브 채널에서 보여준 명품 해설 능력으로 방송의 퀄리티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현재 모지TV 채널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번 ‘포커페이스 홀덤 더 파이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포커페이스 홀덤 더 파이널’은 이전과 확 달라진 경기 방식과 플레이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홀덤의 모든 걸 꿰뚫는 MC ‘장동민’을 필두로 포커페이스 홀덤 시즌1,시즌2,시즌3의 주역들과 도전자들의 색다른 대결로 이루어질 전망이다. 

포커페이스 홀덤 시즌의 주역으로는 시즌1 우승자 방송인 로빈과 시즌2 우승자 가수 뮤지, 준우승자 배우 최성준이 출격하고 시즌3 우승 래퍼 슬리피와 준우승 딜러 임재현, 다크호스 방송인 이연화가 함께한다. 이에 맞서는 도전자는 그룹 사우스클럽의 보컬 남태현, 가수 수빈, 방송인 정재호, 오현민, 크리스티안, 조준호, 프로포커플레이어 최정아, 김학도, 개그맨 변기수 등 막강 라인업으로 포커페이스 왕좌에 도전한다.

첫 대결은 왕좌에 도전할 6인을 뽑는 도전자들의 3인경기로 세 명의 탈락자를 가린다. 이번 맞 대결에서 숨은 신흥 강자를 기대하며, 충격적인 탈락자가 누가 될 것인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숨막히는 상황들이 이어진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