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스리, 무기자차 함유 '피지컬 선스크린' 4월 특가 선봬
[시사매거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에스리'가 4월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닥터에스리 측은 "기온이 상승하는 봄을 맞아 선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올해 가장 큰 혜택으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4월은 1년 중 가장 혜택이 많은 때인 만큼 이벤트 기간 중에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닥터에스리의 피지컬 선스크린과 피지컬 선스크린 톤업은 유아, 성인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100% 무기자차 선블록이다. 자외선 차단 성분 중 징크옥사이드, 티타늄디옥사이드가 함유된 제품이다.
기존에 화학 자외선흡수제가 함유된 선크림 사용 후 얼굴에 열감, 가려움, 따가움 등으로 불편함을 느꼈던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에스리의 피지컬 선스크린은 백탁 현상과 끈적임이 없어 다른 화장품을 레이어링 하기에도 적합하며, 마스크를 바로 착용해도 묻어남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바른 후 땀이나 물 등으로 인하여 잔여 선크림이 눈에 들어갔을 때도 눈이 시리지 않아 실제로 프로골퍼, 서퍼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SNS상에서 #팀닥터에스리를 검색해보면 선수들의 다양한 제품 후기를 찾을 수 있다. 야외활동이 잦아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어 365일 선블록이 필요한 운동선수들이 평소에 사용하는 아이템인 것이다.
100% 무기자차 '피지컬 선스크린'은 백탁현상을 줄인 제품으로, 땀과 피지에 강해 잘 흘러내리지 않아 야외활동 시 적합하다. 또 피부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화학자외선 흡수제, 향료 및 색소를 넣지 않아 민감성 피부뿐만 아니라 피부과 시술 후 자극받은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닥터에스리 관계자는 "당사는 22년 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일명 피부과 좀 다녀본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했다. 이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민감 피부를 위한 선크림으로 연일 판매 기록을 세우고 있는 제품이다"며 "봄볕이 활개를 치는 3~4월부터 장바구니 속 필수 아이템이다. 1년 중 가장 혜택이 많은 4월 한 달간 이벤트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에스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무료 샘플 신청이 가능하다. 선크림을 바른 후 눈의 따가움, 가려움 등의 불편함을 느끼거나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갖고 있다면, 무료 샘플 신청 후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권장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