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관리 기업 ‘한스클린’ 새봄맞이 매트리스청소 최적기
[시사매거진] 최악의 미세먼지를 씻어내는 청명한 봄비가 지난 주말 전국을 적셨다. 비가 그친 후 모처럼 선명한 시야를 뽐내는 하늘을 통해 봄이 절정을 향해 나아가고 있음을 느끼게 된다. 싱그러운 봄을 맞아 각 가정에서는 쾌적한 실내공간을 조성하기 위한 대청소로 분주하다.
보통 이맘때는 거주 대청소를 비롯해 세탁기청소, 에어컨청소, 매트리스청소와 같이 계절이 변화함에 따라 관련 생활용품 청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진다. 밤낮으로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가 도래함에 따라 비염이나 먼지, 천식, 알레르기 등의 호흡기 질환이 발병하기 쉽기 때문에 생활 공간의 쾌적한 관리가 중요하며 특히 숙면을 책임지는 잠자리는 건강관리를 위해 정기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흔히, 오염물의 흡착과 살균을 위해 베이킹소다와 굵은소금를 활용해 자가 관리하기도 하지만 쓰임의 특성상 피부가 직접 닿고 긴 시간 호흡하는 대상인 만큼 매트리스청소는 보다 전문적인 클리닝과 살균 소독과정을 거쳐 철저하게 관리하는 것이 가족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확실한 선택이라 할 수 있다.
친환경 위생관리 전문기업 한스클린은 오염 정도를 파악하고 매트리스청소 전문 케어 장비와 약품을 사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와 곰팡이, 곰팡이 포자, 꽃가루, 애완동물의 털 등을 강력하게 집진한다. 단순히 침구류의 이물질 제거에 그치는 것이 아닌 실내 공기질 개선할 수 있으며 카펫과 러그의 경우, 물리적 마모를 최소화하고, 결과 질감을 푹신하게 되살려주는 추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스클린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매트리스청소는 연 1회 이상 전문가를 통한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라고 전하며 단순 매트리스청소 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 정화 및 클리닝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스클린은 매트리스청소와 세탁기청소, 에어컨청소 등 홈케어 서비스는 물론 입주청소, 이사청소, 새집증후군 등 다양한 홈클리닝 서비스를 두루 제공하는 국가공인 위생관리 기업으로서 100% 직영체제의 강점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한스클린은 입주 및 이사 철을 맞아 삼성전자 특별전, 공동구매 할인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