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진영씨엔에스’ 1사단 통일대교의 육군 장병들을 위해 KCS인증방호복 기증
2021-04-02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주식회사 ‘진영씨엔에스’가 육군 장병들의 감염예방을 돕기 위하여 4형식방호복을 기증했다고 2일 전했다.
진영씨엔에스는 1사단 통일대교에 KCS인증방호복들을 기증해 JSA부대와 CIQ(남북출입사무소)등지에서 국내생산방호복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육군 장병들의 안전한 군생활을 돕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기증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에 기증한 제품들은 레벨D의 KCS인증방호복 제품으로, 전체에 코팅이 적용되어 우수한 내구성을 지녔음은 물론 흩날리는 건식 입자와 액체 등 특정 화학물질에 대한 탁월한 차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진영씨엔에스 관계자는 “최근 장병들의 외출이나 외박 등이 통제됨에 따라 장병들의 부모님들도 걱정이 많다고 들었다.”라며 “장병들이 조금이라도 더 안전하게 군생활을 끝마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KCS보호복 제품들을 기증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의 여파로 대면이 금지되어 표창장 수령과 같은 행사들은 생략됐지만 장병들의 안전을 위해 조금이라도 이바지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여 보람차고 뜻 깊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달등록 KCS보호복, 소방보호복 등 진영씨엔에스의 제품과 관련한 내용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