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닥터아리보(Dr.Arrivo), 건강미인 방송인 안선영 브랜드 뷰티 모델 선정
[시사매거진]프레스티지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닥터아리보(Dr.Arrivo)가 방송인 안선영을 브랜드 뷰티 모델로 선정했다.
‘탄탄한 피부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닥터아리보는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브랜드 아티스틱앤코(ARTISTIC&CO)의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얼굴마사지기구를 선보이고 있는 홈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닥터아리보 관계자는 “40대임에도 불구, 평소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로 2~30대 못지않은 완벽한 바디라인과 건강하고 탄력 넘친 피부를 자랑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안선영 씨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이다” 며 “지적이고 도회적인 매력으로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안선영 씨의 이미지는 건강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된다고 판단했다” 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안선영 역시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대에도, 30대에도 감히 못 해본 것들을 다해내는 나의 40대, 최고로 좋다” 라며 “열심히 관리하고 운동하고 건강하려고 애쓴 보람. 거북이처럼 더뎌도 꾸준히 지치지 않고 계속 나아가고 발전하는 사람이 되어서 더 많은 것들을 해내는 모습 보여드리고 자극 하겠다” 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닥터아리보는 100여명 이상의 의사와 유명 에스테틱 전문가의 경험과 조언을 바탕으로 연구·개발을 진행해 제품을 개발했다. MFIP 특허기술과 중고주파, EP(일렉트로포레이션),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기술을 비롯 LED컬러 케어 기술을 탑재하여 사용자에게 피부탄력과 리프팅, 광채, 잔주름케어와 안티에이징 등 토탈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미백과 탄력, 트러블, 안티에이징, 스킨부스터 등 5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해 이용자의 용도에 따라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닥터아리보와 함께하는 안선영의 다채로운 매력은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