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셀럽뷰티 시즌3’ 셀럽 ‘딘딘’, ‘혜린’의 데일리 찐템 공개
[시사매거진] 셀럽뷰티는 뷰티, 패션, 다이어트 등 다양한 컨텐츠로 출연진들이 직접 사용자가 되어 리뷰하는 리얼 뷰티 쇼이다. 그 중 <필름픽미>는 매주 각 MC들이 주제에 맞춰 한 가지 아이템을 선정하고 리뷰하는 코너이다. 이번 <필름픽미> 코너에서는 #데일리룩을 주제로 셀럽들의 아이템이 공개되었다. 데일리룩은 말 그대로 매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말한다.
딘딘은 “향수는 당신에 대해 모든 것을 말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그렇기에 또 하나의 액세사리로 향수를 선택했다.”라는 유명 패션디자이너의 명언과 함께 향수를 픽했다. 만다린, 레몬의 상큼함과 더불어 톡 쏘는 진저향이 매력적이라 선택했다고 더했다. 또한 남성향수 답지 않게 무겁지 않은 중성적인 향기라 여성들도 쓸 수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이시영은 “향수를 뿌린 후 비빌 경우에 향의 분자가 깨져서 지속력이 짧아진다”며 비비지 않는 것이 지속력을 높이는 팁임을 알렸다.
혜린은 “바르는 뷰티만큼 중요한 게 이너뷰티”라며 간편하게 데일리로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 스틱을 선택했다. 특히 만 25세 전후로 몸속의 콜라겐 합성이 점차 줄어들어 꼭 섭취해야 한다는 이유로 꼽았다. 이에 산다라는 “요즘 주변에 콜라겐을 먹는 사람이 늘었다”며 공감했고, 이시영은 동물성 콜라겐은 체내 흡수가 잘 되지 않지만 피쉬 콜라겐은 체내 흡수율이 40배 이상 높다며 피쉬콜라겐을 먹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말했다. 혜린은 콜라겐을 섭취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 요거트에 섞어먹는 팁을 공유하며 찐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다양한 뷰티템과 셀럽들의 리얼한 일상 속 뷰티 꿀팁이 가득한 KBS Joy ‘셀럽뷰티 시즌3’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50분에 방영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