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섹션 오피스 ‘엘리시아 IT 타워’ 분양

2021-03-27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 공실률은 임대되지 않은 사무실이 얼마만큼 비어 있는지를 나타내는 비율이다. 공실률이 낮을수록 건물의 몸값을 높여 임대료를 상승시킬 수 있는데 투자자들이 공실률이 낮은 물건을 찾는 이유이기도 하다.

부동산 시장에서 투자자들이 수익률과 공실률은 필수 체크요소로 꼽힌다. 해당 지역의 경기 흐름을 파악하는 동시에 인근의 임대수요를 예측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투자 여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토대가 되기 때문이다.

수도권에서 공실률이 낮은 지역 중 하나로 수원 인계동이 꼽힌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 팔달구 인계동 일대에 연면적 6,558평, 지하4층 ~ 지상15층 규모로 오피스 264실, 상업시설 46실 ‘엘리시아 IT 타워’가 신규 분양을 시작한다.

수원시청역 5분거리에 위치한 수원 엘리시아 IT 타워는 GTX-C 노선, 신분당선 연장 등의 교통호재와 수원시청역(분당선)의 초 역세권에 위치해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입주 기업 및 직장인들의 출, 퇴근 및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함으로, 다수의 기업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시행사 (주)엔세스, 시공사 (주)엘리시아, 신탁사 아시아신탁(주)이며, 수원 인계동 엘리시아 IT타워의 문의 사항은 해당 홍보관 또는 홈페이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