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브랜드 베베루씨르, 온가족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출시

2021-03-26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 전문의 아빠가 아이의 행복과 건강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든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베베루씨르’가 온가족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판매에 들어갔다.

기존 베베루씨르 편백수 살균탈취제도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해야하는 아기용품임을 감안해 전 성분 EWG ALL GREEN 등급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기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역시 알러지 프리 향료를 제외하고 EWG 그린 등급을 획득한 성분으로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부터 민감성 피부의 성인, 노년층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베베루씨르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피부저자극테스트, 중금속 4종 불검출 검사, 가습기논란성분 MIT/CMIT 불검출 검사, 형광물질검사, 유해파라벤 4종 불검출 검사 등 다양한 시험을 진행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베베루씨르 관계자는 “우리 가족이 사용할 제품이니까, 늘 그래왔듯이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었다.”라며, “피부와 직결되는 세탁제품이니까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온 가족 세탁 세제는 섬유의 손상과 변형 방지를 도와주는 중성세제로, 섬유유연제 유연 성분에 대한 유해성 부분을 염려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세탁세제만으로도 향을 갖춘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베루씨르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네이버 스토어팜 공식몰 런칭 기념으로 구매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과 제품은 베베루씨르 홈페이지 및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