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메드제약, 유니덴탈올케어치약 출시…잇몸 염증 개선 및 구취 제거
[시사매거진] 유니메드제약(대표 김건남)이 잇몸 염증 개선과 구취 제거 효과가 있는 ‘유니덴탈올케어치약’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유니덴탈올케어치약은 7중 복합 기능성으로, 구강 건강 전체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린이 예방은 물론 치은염, 치주염과 같은 잇몸질환 예방,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아 미백 등의 효과가 있다.
제품의 주성분은 충치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 잇몸질환 원인균을 없애는 염화세틸피리디늄(CPC), 시린이의 통증을 완화하는 질산칼륨이다. 여기에 쑥, 석유황,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ETIZM)을 포함한 11종의 생약성분과 비타민 3종을 배합했다. 쑥은 항염, 구취, 구내염 개선에 도움을 주고, 석유황은 항균작용이 있다.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은 치조골을 치밀하고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유니덴탈올케어치약은 10가지 유해성분을 넣지 않았다. 유니덴탈올케어치약에는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 파라벤, 광물성오일, 타르색소 등의 유해성분이 없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유니메드제약 관계자는 "유니덴탈올케어치약은 ‘CEO(Chief Effect for your Oral health) 에디션’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출시하였다. 이는 구강 건강에 그만큼 효과적인 프리미엄 치약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니덴탈올케어치약은 100g 용량의 포장단위로 출시돼 약국 및 자사 온라인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시간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셀프 구강 케어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유니덴탈올케어는 쑥과 석유황 성분이 모두 들어간 치약으로 소비자의 구강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