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보충제 ‘베네틴 포대유청 WPI 초코맛 2kg’ 출시

2021-03-24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 더베네푸드는 단백질 순도가 더 높고 유당불내증 있는 분들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베네틴 포대유청 WPI 초코맛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이미 가성비 또한 좋기로 유명한 베네틴 포대유청 WPC 초코맛, 딸기맛 2가지 제품 인기로 인해 WPI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베네틴 포대유청 WPI 초코맛 제품은 WPI(분리유청단백)가 95%로 거의 원물에 가까운 클린한 제품이다. 

유청의 저온공정 처리와 한외여과 3회 분리공정으로 농축한 프리미엄 제품으로써 WPC(농축유청단백) 단백질 보충제 제품과 비교하여 빠른 흡수가 가능하며 유당이 거의 제거되었기 때문에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1회 섭취량 30g만으로도 단백질 24.2g을 낮은 칼로리(105kcal)로 섭취 가능하다. 몸안에서 자연스럽게 합성되는 비필수아미노산 뿐만 아니라 합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식품을 통해 섭취해야하는 필수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단백질보충제 특유의 비린 맛 없이 깔끔하고 깊은 초코맛이 장점이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운동과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소비자들의 제품이나 운동에 대한 지식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번 베네틴 포대유청 WPI 초코맛 버전은 단백질보충제의 프리미엄 제품으로써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베네푸드는 단백질보충제의 핵심인 단백질 원료를 믿을 수 있는 미국 글랜비아 정품 원료로 공급받아 해외보충제에 견줄만한 퀄리티로 만들고 해외보충제 구매 시 배송지연의 불편함 또한 없이 자체물류시스템으로 당일발송 판매중이다.

베네틴 포대유청 WPI 초코맛 2kg 제품은 배송비 포함 합리적인 런칭특가로 더베네푸드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