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 각 지역의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

2021-03-23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구옥빌라들은 준공이 진행된 후로 많은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다른 주거양식들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매매가 가능하지만 주거품질이 떨어지는 곳들이 많다. 특히 주차법이 개정되기 전에 지어진 곳들은 주차장이 협소하게 지어져 불편함을 겪는 일들이 잦으며, 거주를 목적으로 구매할 경우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최근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지어진 이후로 얼마의 시간이 흐리지 않아 주거품질이 우수하다. 주차문제를 개선하고자 1층 공간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위해 엘리베이터나 무인택배함 등 다양한 설비들을 구비하고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을 지녔음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매가 가능하고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전제품이나 가구들을 제공하여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년마다 신축빌라 전세 및 빌라매매 거래량은 증가하고 있다.

다만, 거래량이 늘어나게 되면서 비양심적인 업체 또한 성행하고 있어 수요자들에게 주의가 요망되고 있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합리적인 금액대로 다양한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 인기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전문가들이 수도권 전 지역에서 활동하여 각종 매물들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수요자들이 방문할 경우 예산이나 희망사항에 맞춰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빌라 투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만들기 위해 인천 및 수도권의 시세를 공식홈페이지에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