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 대단지 독점상권 ‘진천 몰주로(MallZoolo)’ 스마트팩토리 수혜지 프리미엄 테마상가 선착순 분양
[시사매거진] 충청북도 진천군은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추진 중에 있다. 메가폴리스산업단지를 비롯해 교성지구, 성석미니신도시 등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이에 개발이 완료될 시 진천읍 인구 5만명을 달성해 2025년 진천시로 승격 계획이 이뤄질 예정이다.
‘진천 몰주로’ 상가는 충북 진천군 진천읍 장관리 3-26번지 일대에 지하2층~지상4층까지 있으며 2800세대 대단지 단독상권으로 구성된다. 대지면적 1,624㎡, 건축면적 970.75㎡, 연면적 4,585.47㎡에 달한다.
지하 2층에는 자주식 17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지하 1층에는 대형마트가 들어올 예정이다. 지상 1층에는 24시 무인세탁소, 음식점, 베이커리, 편의점 등 입점 또는 입점 예정이다. 지상 2층~3층은 음식점, 병원이 들어올 예정으로 다양한 업종으로 구성된다.
진천의 랜드마크로 신개념 상가의 건축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돋보이는 경관조명과 LED스카이라인으로 밤이나 낮이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외부에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현무암, 인조마블, 파벽돌, 샌드스톤을 도입했다.
상업시설 외에도 상록수와 낙엽수로 아름다운 조경시설을 구축해 휴게공간을 마련했다. 2층에 휴양지 같은 테라스를 선사하고 발렛파팅서비스, 와이파이서비스, 주차통제시스템, 호텔급 화징실 등 제공한다.
CJ스마트 팩토리 종사자로 인해 단골고객의 확보가 용이하며 고객집객력이 뛰어난 중앙근린공원과 연계된 설계로 상가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 부영아파트, 우주동백2차아파트, 남해오네뜨 등 주거수요를 확보했다. 읍내로 나가기 위한 길목으로 유동인구 및 집객효과에 유리하다.
또한 진천화폐박물관, 햇반뮤지엄, 진천종박물관 등 위치하며 진천중, 진천여중 등 교육환경을 갖췄다. 인근에 진천유통상가, 생거진천전통시장 및 진천군보건소, 진천종합버스터미널, 진천성모병원, 진천군청 등 위치한다.
중부고속도로 진천IC, 평택제천고속도로 북진천IC, 국도 17호선 등 차량 진출입이 용이하다. 청주국제공항, 세종특별자치시, 진천국가선수촌, 진천항공우주센터 등 인접해 있다.
진천에서 유동인구가 많은 신도시로 편리한 주거환경과 쇼핑공간, 근린공원과 함께 새로운 생활의 중심지로 투자가치가 높다. 건강과 휴식, 즐거움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진천 몰주로’ 상가는 잔여호실에 한해 선착순 분양 중이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