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뷰티 브랜드 퐁당, 스타일쉐어에서 꾸안꾸 톤업 크림 30% 할인 이벤트

2021-03-12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k 뷰티 브랜드 퐁당(pong dang)은 3월 11일부터 전제품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스타일쉐어에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 중 10대, 20대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퐁당의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White Touch Selfie Cream)의 30% 할인 이벤트는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톤업 크림으로 추천하는 퐁당 미백 크림은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새롭게 리뉴얼 되었는데, 기존 제품보다 수분감을 높여서 보다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수분이 많아 피부에 발랐을 때 피부가 하얘지는 것과 함께 물광 피부를 실현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끈적거리지 않는 화이트닝 크림으로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크림을 바른 후 곧바로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옷을 입어도 묻어나지 않아 마스크나 옷에 묻어나는 것이 걱정인 사람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퐁당 셀카 크림은 피부가 하얘지는 법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미백 화장품으로 기존 피부보다 밝은 피부 톤을 개선하고 싶은 부위에 꾸준히 발라주면 자연스럽게 피부가 톤 업 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얼굴뿐만 아니라 겨드랑이 색소침착 부위, 팔꿈치 색소 침착 부위에 발라주면 피부 미백 효과가 나타난다.

또한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에 사용할 수 있다. 마스크 착용 전 얼굴에 가볍게 펴 발라 주면 피부 톤은 밝아지고 피부 결은 정돈되어 비비 크림이나 씨씨 크림을 발랐을 때보다는 피부가 가벼운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쉐어에서 진행하는 퐁당 전 제품 최대 30% 할인 이벤트는 오는 3월 21일까지만 진행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톤업 크림 미니어처와 리페어 크림 미니어처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