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3 혜린, 본인 애장품 헤게모니 블랙 소개
[시사매거진] 지난 10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송된 KBS Joy 셀럽뷰티3에서 헤게모니 블랙 맨투맨이 소개가 되어 화제이다.
KBS Joy에서 방영하는 셀럽뷰티3는 Exid 혜린, 딘딘, 이시영, 산다라박, 정혜성이 MC를 맡아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뷰티, 패션 등을 소개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리얼뷰티 예능이다.
이날 필름픽미 코너의 주제는 '있어빌리티'였다.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Exid 혜린이 Pick한 아이템은 헤게모니 블랙 맨투맨으로, 있어빌리티 주제에 맞게 고급스러우면서 활용성이 높은 아이템으로 헤게모니 맨투맨을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필름픽미 코너의 주제는 '있어빌리티'였다. ‘있어빌리티’란 있어보인다라는 표현과 능력이라는 뜻을 가진 Ability가 합쳐진 신조어로 남들에게 뭔가 있어보이고 싶은 욕망 또는 그럴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한다.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Exid 혜린이 Pick한 아이템은 헤게모니 블랙 맨투맨으로, 있어빌리티 주제에 맞게 고급스러우면서 활용성이 높은 아이템으로 헤게모니 맨투맨을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이에 딘딘은 “블랙 골드의 조합 자체가 사실 불패”라고 밝히며 “적당한 길이감이어서 좋다”고 밝혔다. 이어 이시영도 “옷을 입을 때 많이 고민되는데 안감은 물론 겉에 까지도 기모처리가 되어있어 한 장만 입어도 가볍고 따뜻할 것 같다”고 밝혔다.
혜린은 이어 “초봄 가을에는 얇은 아우터와 매치하고 한겨울에는 두꺼운 아우터를 입으면, 여름을 제외한 3계절 내내 활용이 가능하다”고 헤게모니블랙 맨투맨의 활용도의 우수성을 소개했다.
실제로 완전한 검정의 본질을 추구하는 클래식 패션 브랜드 헤게모니 블랙은 차별화된 제품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비싸지 않은 명품’ 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