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예방관리 전문브랜드 ‘닥터미니쉬’ 칫솔 2종 및 치약 3종 구독서비스 실시

2021-03-09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 구강예방관리 전문브랜드 ‘닥터미니쉬(Dr.MINISH)’가 치아와 구강건강을 위한 치약 3종과 칫솔 2종을 출시하여 구독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닥터미니쉬’ 구독서비스의 기본 구성은 칫솔주기에 맞춰 칫솔 2종을 매월 보내주는 서비스이다. 바쁜 출근시간에 정확한 칫솔질을 위한 굿모닝칫솔과 꼼꼼하게 프라그를 관리해주는 굿나잇칫솔(두줄모칫솔)을 매월 받아볼 수 있도록 구독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치약도 함께 주문할 수 있다. 스타트키트로 잇몸치약과 칫솔 2종을 주문하면, 50%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닥터미니쉬’ 치약은 일반 구강건강예방치약인 토탈케어치약(T치약)과, 시린이치약(S치약) 그리고 잇몸치약(G치약) 3종으로 구성되며, 칫솔은 굿모닝(이중슬림모)칫솔, 굿나잇(두줄모)칫솔로 구성된다.

굿나잇칫솔은 6밀스와 8밀스로 나눠져 있는데, 8밀스 굿나잇(두줄모)칫솔은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에겐 다소 아플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사용법에 따라 6밀스부터 사용해보는 것이 좋다. 칫솔모는 피마자오일에서 추출한 나일론으로 만들었으며, 이쑤시게처럼 치간에 밀어 넣어 칫솔질 하면, 음식물과 프라그를 제거해 준다.

닥터미니쉬의 굿모닝칫솔은 바깥모과 안쪽모를 구분, 설계하여 칫솔모의 탄력을 더 좋게 하였으며 잇몸마사지와 치아사이 프라그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닥터미니쉬’ 대표는 “건강한 구강을 위해서는 치약의 성분도 중요하지만, 정확한 칫솔질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3분, 하루 세번’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음식을 섭취한 후엔 칫솔질을 하되 하루에 한번을 칫솔질 하더라도 정확한 칫솔질로 치아사이와 잇몸과 치아사이를 맛사지 하는 것이 중요하며, 천천히 정확하게 부드럽게 꼼꼼하게 칫솔질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하듯, 치약도 일반치약 만 사용할 것이 아니라 이가 시릴땐 시린이치약, 잇몸이 안좋을 땐 잇몸치약, 이렇게 다양한 치약을 두고 상태에 따라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닥터미니쉬의 토탈케어치약과 잇몸치약은 96~98% 자연유래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공향이나 불소, 계면활성제, 파라벤 등 12가지 유해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다"고 덧붙였다.

‘닥터미니쉬’에서는 칫솔을 교체주기에 맞춰 정기적으로 보내주는 구독서비스도 실시한다. 추후 구강용품이 지속 출시될 예정이며, 닥터미니쉬 홈페이지에서 구독서비스를 신청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