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 조합원 모집

2021-03-04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남양주 부평2지구에 ‘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가 조합원 모집을 진행중에 있다. 반도건설이 시공예정인 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는 전 세대에서 왕숙천이 내려다보이는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는 지역주택조합으로 비교적 부담 없이 내집마련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지역주택조합이란 주택 마련을 위해 다수의 구성원이 조합을 구성하는 것으로 무주택이거나 소형주택 소유자인 세대주 등 일정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있다면 청약통장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조합원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전매, 유주택자, 청약통장 미가입자도 내집마련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일반 분양과 차이가 크다.

남양주는 3기 신도시로 지정된 왕숙지구와 기존 신도시인 별내신도시 영향으로 이주 수요가 빠르게 유입되면서 광역 교통 개선이 진행중인 곳이어서 서울 출퇴근 수요의 관심이 높은 곳이다.

GTX-B노선, 4·6·8·9호선 연장 등으로 탄탄한 교통망을 갖게 되었으며 강변북로 대중교통 개선 사업, 올림픽대로 확장과 강일IC 우회도로 신설 등 지상 도로망 역시 더욱 빠르게 이용 가능할 전망이다.

관계자는 “왕숙지구의 3기 신도시 지정 이후로 교통 호재, 개발 호재 등이 이어지면서 부평, 진접, 별내, 다산 신도시 등의 지역도 긍정적인 영향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의 사업지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일원이며 왕숙천 조망에 도보로 진접역 이용이 가능한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