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배앓이젖병 헤겐, 할인가로 코엑스 베페 참가

- 50만 엄마들의 Pick, 헤겐젖병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욱 저렴한 금액에 제품별 추가 증정 혜택 제공 - 선착순 210명에게 헤겐 신제품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2021-03-03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 신생아 배앓이 젖병으로 유명한 헤겐은 3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제3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최근 많은 셀럽들의 헤겐 젖병 사용 모습이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보여 지며 대표 배앓이방지 젖병으로 자리잡은 헤겐은 코로나 19로 인해 예정되어 있던 박람회가 취소되며 직접 제품을 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문의에 참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헤겐젖병은 스마트 공기배출 시스템이 적용된 신생아젖병으로 에어벤트가 젖꼭지 상단부에 위치하여 젖병에 들어있는 공기의 순환을 도와줘 신생아 시기에 자주 일어나는 배앓이는 물론 역류와 중이염 등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엄마 가슴모양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비중심 젖꼭지는 아이로 하여금 모유수유를 하는 느낌을 받게 해줘 젖병거부극복을 위한 육아필수템으로도 추천하는 젖병이다.

헤겐코리아는 어려운 시국에도 제품을 직접 보기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네이버 지식쇼핑상의 최저 가격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젖병 4개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젖병사용 후 이유식용기나 간식을 보관하는 용기로 사용할 수 있는 헤겐 전용 보관뚜껑을 전원에게 증정하고 기간 중 헤겐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를 인증하는 선착순 젖병 구매고객 210명에게는 헤겐 신제품 수딩 치발기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준비 되어있다.

헤겐 관계자는 “힘든 상황 속에 육아와 임신과정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응원하고 보내주시는 사랑에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베페 혜택을 준비했다”며 ”무엇보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최우선으로 지키며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앓이방지와 혼합수유에 특화된 젖병으로 산후조리원 필수템, 출산준비물로 자리매김한 헤겐 제품은 코엑스 전시홀A D162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