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영창, 커즈와일 오는 23일 전자 디지털피아노 및 신디사이저 최대할인행사 개최
[시사매거진] 종합악기브랜드 HDC영창(대표 김홍진)에서 디지털피아노 M115, M120, M130W와 SP1을 대상으로 11번가와 함께 오는 23일(화요일) 최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커즈와일 M115는 출시부터 줄곧 최대 판매량을 경신한 모델로 189개 동시발음수, 스마트 녹음 기능, 10단계 건반 터치, 50W의 고출력 사운드를 내세우며 가성비 제품으로 알려진 모델이다. 여기에 고급형모델 M120은 3센서, 그레이드 해머 건반을 장착하여 어쿠스틱 건반의 무게감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또한, 최고급형 M130W는 어쿠스틱 피아노와 동일한 목재건반을 탑재, 스마트사운드레코딩(SSR)과 블루투스기능까지 추가로 지원하며 4개의 고출력 앰프를 내장하여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디지털피아노 제품이다.
신디사이저의 고출력 MARA칩을 내장한 MPS20은 소리와 성능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디지털피아노중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이번 긴급공수에 함께 진행되는 신디사이저 SP1은 자사 300만원대 신디사이저에 지원하는 사운드를 탑재한 최저가형 신디사이저로, 쉬운 작동법, 직관성 있는 인터페이스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HDC영창과 11번가가 함께 진행하는 이 행사는 최대 40% 할인과 최대 22개월 무이자 혜택 외에 모델별로 방음매트와 헤드폰, 덮개, 피아노스쿨 이용권, 거미다리 스탠드, 올커버, 보면대, 의자, 소프트케이스, 모니터 스피커를 제공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DC영창 공식쇼핑몰 및 AK뮤직, 11번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