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학원 강남 그린컴퓨터아카데미, 3월 국비 및 일반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시사매거진] 강남 그린컴퓨터아카데미가 3월 교육과정 개강을 앞두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3월 교육과정은 실업자/재직자 교육과정과 일반교육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실업자/재직자 교육과정은 국비 지원 훈련에 해당한다. 개설된 과목으로는 △건축설계/실내디자인, △웹디자인/웹 퍼블리셔, △게임/마야/영상, △SW 개발, △출판편집 디자인, △전산회계/세무가 있다.
실업자와 재직자 교육과정은 경제활동 상태의 구분 없이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자라면 수강이 가능하며 최대 100% 수강료 지원과 훈련장려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체계적인 취업지원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전문적인 취업지원담당자를 통해 1:1 맞춤식 취업 설계, 진로지도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국비지원컴퓨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취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이 직업 능력을 개발하고 취업 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며 “단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에 약 2주가 소요되니 3월 수강을 위해서는 미리 발급 절차를 밟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일반교육과정은 2개월 등록 시 15%, 3~5개월 20%, 6개월 이상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정규 할인 이외에도 제휴대학생, 국가유공자, 제대군인, 수강생 가족, 공무원에 해당하는 수강생에게 다양한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 지정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으로 (*지점별 상이) 전국 23개 지점(강남, 신촌, 신도림, 안산, 부천, 대구 등)을 운영하고 있다. 국비지원 및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