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전문업체 ‘이루연’ 가입비 20% 할인 및 무료 매칭 1회 제공 2월 설날맞이 이벤트 진행
[시사매거진] 결혼 전문 업체 ‘이루연’이 2월 설날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루연은 설 명절을 맞아 가입비 20% 할인혜택 및 무료 매칭 서비스 1회를 제공하는 초특급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는 이루연 홈페이지의 2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름과 생년월일 등 간단한 프로필을 기입 후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2월 한달 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비 20% 할인 혜택을 제공 ▲하루 5명에게 류제월 대표의 성혼 컨설팅 무료 상담 제공 ▲일정한 소득 또는 기준 이상의 재산을 가지고 있는 고객에게 무료 매칭 서비스 1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루연’은 결혼계의 대모라 불리는 ‘결혼마당’ 류제월 대표의 36년간의 쌓아온 고객관리기법과 성혼 노하우를 이어오고 있는 결혼 전문 업체로, 철저한 회원 검증과 인맥 기반의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성혼 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최소 경력 20년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류제월 대표가 개발한 류(流) 매칭 시스템을 통해 회원들의 요청 사항들을 하나하나 검토 후 직접 프로필을 엄선해 매칭을 진행하므로 이상형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가입 제도를 보유하고 있어 자기에게 맞는 성혼 서비스와 가입 제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초혼 전문 서비스, 재혼 전문 서비스, 노블레스 전문 서비스, 자녀 전문 매칭 서비스, 류대표 매칭 서비스로 나뉘어 고객별 상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스로 발로 뛰는 예전 중매 방식을 선호하는 류대표의 경영철학에 따라 오프라인에 중심을 둔 인맥기반시스템을 통한 신뢰도 높은 회원검증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2020년 고객만족도 86%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이루연’에 복귀한 류제월 대표는 1985년 인맥소개 중심의 상류층 전문 결혼업체 ‘결혼마당’을 설립한 창업주로, 아버지 커플매니저 기용으로 화제가 된 파파뚜 매칭 클럽 창시와 높은 성혼율로 KBS ‘무한지대Q’ MBC ‘늘푸른인생’ SBS ‘뉴스추적’으로 3사 방송 출연 및 조선, 중앙일보, 월간지 등 다수의 언론보도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또한 서울벤처정보대학원 대학교 커플매니저학과에서 전임 강사로 수많은 커플 매니저를 양성하는 등 결혼업계에 이바지한 수많은 업적을 인정받으며 한국경제인 연합회 여성CEO모범상 등 독보적인 수상경력을 갖고 있다.
한편, ‘이루연’의 설날맞이 초특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