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맘산골이유식,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설 이벤트 진행 눈길
[시사매거진]친환경 먹거리 콘텐츠를 지향하는 사회적 기업 '㈜에코맘산골이유식(대표 오천호)'이 오프라인 매장을 무대로 '설 명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코맘산골이유식은 경남 하동군 악양면에 위치한 사회적 기업으로 유아용 이유식, 농식품 등의 먹거리 개발 및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2년 창립 이래 꾸준한 연구개발 노력을 경주하여 생산 제품 원재료 중 90% 이상을 지역 친환경 농산품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에코맘산골이유식 오프라인 매장에서 두 가지의 설 명절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핵심이다. ㈜에코맘산골이유식 오프라인 매장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청량리점·잠실점 등을 비롯하여 경기, 충청, 경남 등 전국에 총 15곳이 운영 중이다.
먼저 2월 4일부터 14일까지 '신축년 산골이 준비했소, 마음대로 골라담기' 이벤트가 전개된다. 산골떡뻥, 산골쌀참, 산골과일참 등 2만 원 상당의 기업 간판 제품 10봉을 구입할 경우 1봉을 추가 증정 받는다.
또 같은 기간에 산골 이유식 최대 9팩을 증정하는 정기권 발급 이벤트가 펼쳐진다. 정기권 1주(추가 2팩 증정), 정기권 2주(추가 3팩 증정), 정기권 3주(추가 2일 증정), 정기권 4주(추가 3일 증정) 등의 구성으로 이뤄져 고객 혜택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에코맘산골이유식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친환경 농산품에 대한 긍정적인 요소를 적극 어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온라인, 모바일에서도 ㈜에코맘산골이유식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