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창업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폐업률 0%, 재계약률 100%’ 달성
[시사매거진]스터디카페 창업아이템 ‘플랜에이’가 폐업률 0%, 재계약률 10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업계 최단 시간 130호점을 돌파한 유망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연초부터 제주노형뜨란채센터, 인천귤현센터, 서초케이프를 오픈한 바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자체 보유 역량인 차별화 인테리어와 최첨단 기술 무인 시스템을 통해 반복될 팬데믹을 지혜롭게 헤쳐 나갈 것이라 일축했다.
첨단 IoT와 연동된 전용 앱과 관리자 페이지로 센터장은 외부에서도 입, 퇴실 관리와 센터 내 온도 조절, 출입 통제 등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어 스마트한 고객 관리와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무인 창업으로 불리는 플랜에이는 무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생산성 대비 유지비용이 적은 창업 아이템이다. 차별화된 전략과 체계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플랜에이는 기존 동일한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전국 최고 품질의 설계와 시공, 맞춤형 학습공간과 차별화된 고급 공간 디자인이 특징이다.
오픈룸, 스터디룸, 카페라운지 등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학습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별도의 휴식공간도 준비되어 있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 전 좌석에 콘센트, 백색 소음기, 공기청정기, 와이파이, 복합기까지 갖춰 만족도가 높다.
한편,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매출 감소 시 본사의 빠른 대응이 가능하며, 이벤트 등 효과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해 전 지점 꾸준한 매출 상승을 이뤄내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