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YBM 토익학원 1타강사 박혜원 1월 현장강의+비대면 라이브강의 동시진행

2020-12-28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현 YBM어학원 최다 수강생 수를 보유하고 있는 종로YBM 토익학원 대표 박혜원 강사가 소속 센터인 YBM 종로센터에서 진행하는 현장 강의를 1월에 대면과 비대면 방식, 100% 라이브강의 “불라방” 컨셉으로 동시 개설한다고 밝혔다.

2021년 새로운 해 첫 달인 1월에 토익 고득점을 원하는 많은 수험자가 시험을 응시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코로나19의 확산세로 인한 우려가 점점 커지고 있다. 이에 수강생들을 위한 안전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박혜원 강사의 종로YBM 파워토익 860+ 현장강의가 대면/비대면/그리고 100% 라이브 강의 방식으로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종로YBM 토익학원 측은 전했다.

종로YBM 토익학원에서 현장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전국 YBM토익 대표 박혜원 강사의 2021년 1월 파워토익 실전반은, 정부 지침 기준 대면 강의로 진행 시, 전 수강생의 안전을 고려한 인원수 제한 등록제 실시, 매 수업 시작 전 강사를 포함 전원 열체크 및 손 소독제 사용, 전원 마스크 착용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며, 수강생들끼리 집단으로 스터디를 실시하는 제도 대신, 강사가 직접 개인 SNS를 통해 지속적이고 강력한 스파르타식 숙제관리와 일정을 세세하게 짜 주는 방식을 진행한다.

또한, 코로나19의 불안감 속에서 현장 강의와 100% 동일한 교재, 커리큘럼, 그리고 박혜원 강사의 현장 강의에서만 다루는 고퀄리티 문제들을 비대면으로 현장에 출석하지 않고도 그대로 접할 수 있도록, 현장강의 일수와 기간만큼 등록시, 그날그날의 라이브 강의 + 녹화분 영상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러 반의 수업 음성을 모두 취합하여 글로 된 해설지가 아닌 강사의 설명 음성 파일을 완벽하게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해 현장 강의이지만 비대면으로 선택하여 등록하는 학생 역시 강사에게 동일한 관리와 자료, 그리고 수업을 수강할 수 있게끔 하고 있어서, 비대면으로 현장강의를 등록하는 학생들의 수요 역시 늘어나고 있다.

비대면 강의의 새로운 방식 중 하나인 “불라방” 라이브 방송 YBM 강의 역시 1월에 오픈되어, 오전 9:30분 주5일 타임과 저녁 7:10분 주3일 타임 한정 혜택으로 불라방 강의를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는 다양하고 유익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LG U+의 새로운 툴을 활용한 0.5초의 딜레이도 없는 생생한 동시간대 수업 라이브 영상과 동일한 숙제관리, 교재 택배 발송을 진행하고, 불라방 한정 이벤트로 10% 할인 역시 진행되고 있어서, 빠른 마감이 예상되며, 전국 각지에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많은 수험생들이 종로YBM 토익학원의 박혜원 강사의 라이브 현장 강의를 등록 중에 있다.

현 전국 YBM어학원 통합 압도적인 수강생 수 1위를 다년간 지키고 있는 종로YBM 토익학원의 박혜원 강사의 강의력은 유튜브 무료 및 유료 강의, YBM 인강에 유료 등록된 강의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특유의 집중력을 유발하는 강력한 화법과 극강의 수강생별 밀착관리로 토익 분야에서 알려진 강사이다.

종로 YBM토익학원 박혜원 파워토익의 1월 대면/비대면/불라방(100% 라이브강의) 수업의 전체 개강은 1월 4일(월)이며, 현재 YBM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 접수중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