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소파 크리스마스 할인 실시

2020-12-20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베니시모 동탄점’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아쿠아클린소파를 할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소파는 사하라소파 대비 기능성이 우수하고 안정성을 인증하는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베스트 셀러 중 하나다.

특히 아쿠아 클린 쇼파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사용가능한 친환경 원단을 사용했고 FREE PFC 인증을 통하여 친인체 인증을 받은 바 있고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아 내구성 부분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은 아쿠아클린소파를 비롯하여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등 다양한 전시품 특가 할인 행사 또한 진행하고 있다.

‘베니시모 동탄점’은 평택가구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유럽 안티큐어에서 생산이 된 아쿠아클린 소파를 비롯하여 최상급 천연 가죽이 사용된 에닐린플러스 소파 등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베니시모 동탄점’에서는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도를 주고자 생산국가 인증서에 대한 정확한 제시 및 정품 QR코드 안내한다.

또한 각종 혜택들도 제공하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동탄점’과의 연계구매 시 할인 및 20만원 상당의 사은품 및 쿠션 2+1, 바디플로우 증정행사를 동시 진행 중에 있다.

한편, 소비자 감동지수 소파부분 1위 수여를 기념하여 신혼,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코로나19에 대비해 방역을 매일 실시하고 있으며 손소독제 비치로 소비자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비했다.

입주가구 안산 선부역 어반스퀘어,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써밋, 시흥 대야동 파크자이뿐 아니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할인도 진행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