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일본어학원 종로센터, “겨울방학 기초속성반 수강 시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상품 증정”
[시사매거진] YBM일본어학원 종로센터가 1월에 일본어 속성반을 등록하는 수강생에게 선착순으로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하며 방학 1,2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어학교육으로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YBM어학원에서는 2021년 1월을 대비로 짧고 강하게 속성으로 일본어기초를 완성하는 반을 마련하고 있다.
YBM일본어학원 종로센터 일본어 기초속성반에는 한국인 2시간 속성반과 한국인+일본인 3시간 속성반, 2주 속성반 등 3가지 종류로 구분되어 학습자로 하여금 자신의 성향과 목적에 맞추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한국인 2시간 속성반’은 방학 1,2월을 맞이하여 한국인과 일본어문법을 완벽하게 끝낼 수 있는 반이며, ‘한국인+일본인 3시간 속성반’은 한국인 강사와는 문법을, 일본인강사와는 발음과 회화 지도를 받을 수 있다.
이어 ‘2주 속성반’은 정말 핵심적인 문법만을 간추려 2주로 스피드하게 진행하는 수업이다.
YBM일본어학원 종로센터 한 관계자는 “그 어느 반을 수강하더라도 속성반이 끝나면 JLPT 4급의 실력향상을 보장하며 시험대비나 취업, 유학을 앞두고 있는 학습자에게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반임은 확실하다” 라고 밝혔다.
이어 “1,2월 동시수강생에게 최대 27% 할인과 2021학년도 수능 수험생에게 수강료 20% 할인, 일본어 신규 수강생에게 수강료 2만원 할인, 대학교 휴학생 수강료 10% 할인,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수강료 3만원 할인, 전역장병 수강료 10% 할인 등 다양한 여러 가지 혜택이 있어 자신에게 맞는 할인을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해 YBM일본어학원 종로센터는 비대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현장 강의와 동일한 수업과 커리큘럼 그리고 학생관리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하여 대면수업과 동일한 실시간 라이브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겨울방학을 맞아 강사 카카오톡&인스타로 비대면 전문상담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YBM홈페이지 또는 강의 시간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YBM일본어학원 종로센터의 2021년 1월 개강은 1월 4일(월)이며 현재 수강신청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YBM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종로YBM학원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며 수강신청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그리고 방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