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수영 커플매니저 “내 인연을 찾아서 행복을 쟁취하는 것이 똑똑한 현대인의 결혼관”

2020-11-18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2020년의 해가 저물어가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점점 다가오자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는 인연을 찾으려는 미혼남녀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부산∙울산에서 높은 성혼율을 자랑하고 있는 김수영 커플매니저가 최근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 스카우트 되었다는 소식까지 들리자 자녀의 결혼이 고민인 부모들과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고객들까지 김수영 이사에게 상담 받기 위해 예약을 주고 있다고 한다.
 
올해로 경력 10년 차인 부산결혼정보회사의 김수영 커플매니저는 어렸을 때부터 소개팅 주선을 하며 주변 지인들의 인연을 이어주고 그 중 대부분의 커플이 결혼에 골인하여 친구들 사이에서 '중매쟁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고 한다. 그 후, 결혼정보업계에 입성하였는데 매번 이 일이 천직임을 느끼고 현재는 부산결혼중개업체 퍼플스의 스타 매니저로 높은 성혼율을 기록하고 있다.

김수영 이사는 “결혼은 인생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 중에 가장 중요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그렇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내 인연을 찾아서 행복을 쟁취하는 것이 정말 똑똑한 현대인의 결혼관이 아닐까 생각한다.” 고 전했다.
 
한편, 김수영 결혼전문가가 소속되어 있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부산, 울산 등에 거주하는 상류층을 타깃으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이다. 다가오는 12월 12일, 롯데호텔에서 200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호텔 연말파티를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퍼플스 결혼정보사이트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