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의료기, 영업신화 함께 만들어갈 신규 대리점 모집
[시사매거진] ‘2020년 10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은 의료기기 전문기업 미건의료기(대표이사 이재화)는 영업신화의 새로운 주역이 될 신규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미건의료기는 HY-8800PREMIUM과 매트류, 초음파자극기 등 다양한 신규 모델을 출시하며 개인용온열기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왔다. 또한 10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 수상과 18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에 선정될 만큼 탄탄한 신뢰의 기업 이미지와 32년 동안 일궈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의료기기를 생산·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대리점 모집은 전국의 만 20세 이상 남녀면 누구나 창업 가능하며 금번 모집 기간에 한해 초기투자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가맹비 및 보증금을 받지 않고 대리점 창업 시 초도제품 할인 지원과 홍보물 등이 지원된다.
관계자는 “영업지역권에 대한 보장과 본사 및 지사의 영업 컨설팅, 정기적인 교육을 통한 정보공유 등으로 은퇴창업이나 여성창업 등 창업에 대한 두려움 없이 제2의 인생을 설계하는데 있어 제안해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미건의료기는 ‘2020년 10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 수상과 관련해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함께 나누는 건강한 웃음! 건강이 최고! 감사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전국 대리점에서 대대적으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차별화된 사은품 증정뿐만 아니라 보상판매를 통해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어 실속 있는 구매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행사 및 대리점 개설에 대한 정보는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해 문의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