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플러스, 편백수 성분 함유된 '제로클리어 항균바디&헤어클렌저, 사이프러스 두피팩' 출시

2020-11-11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 홈살롱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가 편백수 성분 함유된 향균바디& 헤어클렌저, 사이프러스, 두피팩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편백수 성분이 280,000ppm 함유되어 정제수보다 많은 편백수의 피톤쉴드 제로클리어 바디&헤어클렌저와 사이프러스 두피팩을 선보인다.

제로클리어 바디&헤어클렌저는 샴푸와 바디워시를 접목시킨 올인원 상품으로 사용방법이 편리하고 간단하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헤어플러스 담당자는 설명했다.

항균 99.9% 제품으로, 외부 유해균으로부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호해주며, 무향료와 무색소, 저자극으로 항균 제품이지만 건조하지 않은 보습 효과가 있다.

편백수로 만들어진 피톤 쉴드가 신체를 보호해주기 때문에 안전하며, 제로클리어 사이프러스 두피팩은 탈모 완화&진정 2중 효과가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헤어플러스 담당자는 "두피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탈모를 완화해주는 데에 도움을 준다. 멘톨 성분으로 탈모에 좋지 않은 두피열을 가라앉혀주며 두피뿐 아니라 모발 케어에도 효과적이다"고 밝혔다.

이어 "덱스판테놀 성분으로 보습과 진정효과에 탁월하며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으로 항염, 항균 효과에도 좋다"며 "두피팩 역시 편백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특허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홈살롱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의 제로클리어 향균바디& 헤어클렌저, 사이프러스 두피팩 관련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