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뼈해장국 프랜차이즈 '뼈큰감자탕', 소자본창업 업종변경 프로모션 진행

2020-11-06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 감자탕&뼈해장국 전문 프랜차이즈 '뼈큰감자탕'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가맹비 1,000만원 전액 면제 및 로열티 평생 면제 혜택을 월 3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는 내용이며 예비 창업자들과 업종변경창업 희망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본사 공장에서 뼈, 육수, 우거지 등의 식자재를 파우치에 담아 밀봉한 상태로 가맹점에 공급하는 '원팩파우치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조리 공정률이 95%로 조리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인건비를 절감할수 있고 원팩파우치는 상온 보관이 가능해 간택기와 소형 냉장고만 구비하면 되기 때문에 보관이 용이하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이에 일반 감자탕 체인점의 1/3 수준으로 주방 설계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뼈큰감자탕' 본사 관계자는 "감자탕 체인점창업의 진입문턱을 크게 낮춘 '원팩파우치시스템'으로 인한 초기 창업비용 절감, 매출 및 수익성 향상 구조, 매장 운영의 간편함 등에 만족감을 나타내시는 점주님들이 많고 요식업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자들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30평 안팎의 소규모 매장에서 최소 투자금으로 감자탕 체인점 개설이 가능하다는 점에 남자소자본창업, 여자소자본창업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요식업을 운영중인 사장님들의 경우, 기존 영업을 유지하면서 샵인샵 배달창업을 할 수 있는지 여부와 업종전환, 업종변경창업 관련 문의도 상당수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뼈큰감자탕'은 경상도 지역에 20여개 가맹점들이 영업중이며 프로모션 진행으로 전국 가맹점망 구축을 본격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 및 가맹 상담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