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 시즌2’ 이시영, ‘와이트리 마린 듀 워터크림’ 소개
[시사매거진]지난 22일 방송된 KBS JOY ‘셀럽뷰티2 ’ 에서는 4명의 MC들이 직접 현실 뷰티 정보를 전달한다. 이시영과 혜린은 ‘영해도 너무 영해~’, 이유비, 김지민은 ‘콩비지팀’ 팀명으로 서로를 견제하며 수많은 뷰티 정보를 실생활 속에서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다.
22일 ‘영해도 너무 영해~’ 팀의 배우 이시영, EXID 혜린은 ‘홈캉스 케어 pick’에 대한 주제로
와이트리(YTREE)에 ‘마린 듀 워터크림’을 소개했다. 2020 소비자 만족 대상 기업 ㈜와이네이처의
브랜드 와이트리(YTREE)에서 출시된 마린 듀 워터크림은 뷰티 인플루언서 플리에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크림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방송 중 배우 이시영은 “마린 듀 워터크림을 바를 때 첫 느낌은 되게 시원하고 체온에 의해 크림이 물처럼 변하는 제형으로 피부에 더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느껴진다” 라고 발림성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해당 제품은 보습에 탁월한 마린 콜라겐, 아이슬란드이끼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가볍지만 바르고 나면 피부에 코팅막이 형성되는 느낌이 들면서 건성 피부에도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고, 무자극 인증은 물론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무려 8가지나 함유 되어 있어 피부가 진정되면서 열을 낮춰 주기 때문에 트러블은 물론 홍조까지 잡아주는 수분크림” 이라고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장시간 착용할 시 호흡하면 마스크 안은 습기와 함께 뜨거워져 피부 컨디션이 더 취약해지는 상황에 마린 듀 워터크림은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해주고, 끈적임 없이 시원한 쿨링감으로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트리(YTREE) 온라인몰과 플리에 공식 온라인 몰에서 보다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