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ETECH(초텍), 아이폰 무선충전기 신제품 4종 출시…샘빌과 공식 파트너사 협약 후 한국판매 나서
애플의 아이폰12가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애플은 아이폰 패키지에서 충전기와 이어폰을 제외할 것이라 밝혔지만 지난 23일 사전예약 시작 이후 1차 물량이 조기 소진돼 올해 아이폰 판매량이 지난해보다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기존 아이폰 사용자들도 C to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려면 새롭게 충전기를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불만을 사고 있으며, 아이폰12와 함께 충전 아이템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0월 한국 정식 런칭한 CHOETECH(이하 초텍)은 '무선충전의 기준이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여러 종류의 무선충전기를 선보였다.
T316-KR 제품은 4in1 무선충전기로 총 4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 가능한 제품이다. 최근 애플워치6, 애플워치SE 출시와 함께 애플워치 충전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MFi인증을 받은 애플워치 충전기를 탑재한 T316-KR의 관심도가 높아졌다. MFi인증을 받은 애플워치 충전독, 8핀 라이트닝 단자, 무선충전 가능한 패드, 후면 USB 연결 가능한 단자까지 총 4개의 제품을 동시에 충전 가능하다.
T535-S는 5코일 파워 듀얼 무선충전기로 어느 방향으로 충전을 해도 문제없이 충전되는 제품이다. 패드형 충전기의 경우 충전 가능한 구역에 기기를 올바르게 올려 두어야 정상 충전이 가능하지만 초텍의 T535-S 제품은 코일이 5개나 내장 되어있어 어느 방향으로 두어도 충전이 원활히 진행된다. 또한 듀얼 충전이 가능하여 무선 이어폰 에어팟과 버즈와도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집 안 생활이 보편화되면서 초텍의 T548-S 제품은 최적의 집콕 방콕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자바라 거치대와 무선충전 기능을 더한 2in1 제품으로 무선충전을 하면서 영상시청이 가능하다. 360도 방향 조정이 가능하며 최대 17.5cm까지 늘어나 큰 사이즈의 스마트기기까지 거치하여 이용 가능하다.
초텍은 (주)샘빌과 한국 공식 파트너사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부터 한국 판매에 나섰다. (주)샘빌이 운영하는 초텍 공식몰에서 초텍 제품 구매 시 18개월에 6개월을 더한 최대 2년의 제품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빠르고 안전한 국내 택배사인 우체국 택배를 통해 평균 주문일로부터 1-2일 이내에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현재 초텍 공식몰에서는 10월까지 런칭 행사가 진행 중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