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YBM 토익학원 명품토익, 10월 12일 대면 개강 실시…수준 높은 강의력 및 다양한 컨텐츠 제공
[시사매거진]10월 11일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하향과 함께 강남YBM 토익학원 명품토익 의 대면강의가 확정되었다. 특히 PEET 시험, 편입 시험,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은 대면수업 확장 소식을 반겼다.
강남YBM 명품토익은 10월 10일 토요반 비대면 라이브 개강을 시작으로 오늘 10월 12일 오프라인 개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0월 강남YBM 토익학원 명품토익은 새로운 형식의 프로모션을 내놓았다. LINE 시간 대에 강의를 등록하면 실시간 수업 및 대면 수업이 제공된다. 또한, 명품토익은 10월에 이어 11월에도 재수강을 하는 학생들에게 명품토익만의 자체교재를 증정할 예정이며, 10월 수강생 중 출석률이 90% 이상을 달성한 학생들에 한해 11월에 100% 무료로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10월에 명품토익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강남YBM 토익학원 명품토익 수강생인 김O빈씨는 “현재 9월부터 명품토익을 수강하고, 10월에도 수강을 해 명품토익 10월 혜택을 얻었다. 9월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대형 토익학원들은 거의 다 비대면 강의로 진행 되었다.
그래서 걱정이 많았는데 명품토익은 비대면임에도 꾸준하고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져왔고, 그래서 더 믿고 맡길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든다.” 라며, “편입이라는 큰 시험으로 11월까지 토익을 손에 잡고 있어야 한다. 그러니 10월 이벤트는 너무 큰 선물”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은 “10월은 멈추었던 것들이 모두 재가동 되는 시기이다. 지난 9월에는 비대면으로 학생들을 영상으로 맞이 해 아쉬움이 많았다. 하지만, 이번 10월에는 대면으로 맞이할 수 있어 더 학생들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계획이다.
또한, 학생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정기토익시험 전날에 진행되는 D-1 특강 또한 다시 시작될 예정이다. 저의 모든 것을 걸고 진행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 라며 10월 대면 개강의 포부를 드러냈다.
강남YBM 토익학원 명품토익은 10월 및 11월 수강생들을 위해 직접 현장에서 들을 수 있는 대면강의와 유튜브를 활용한 비대면 라이브강의 및 유튜브를 활용한 소그룹 스터디와 대표강사 롸연샘이 진행하는 1:1맞춤 컨설팅을 선보일 예정이며, 토익 시험 전날에 이루어지는 D-1특강과 정기토익시험 당일에 이루어지는 토익총평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강남YBM 토익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