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북 10월 추천 도서,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목사 저 천국(상) 선정
[시사매거진]매월 기독교 트렌드에 맞춰 추천 도서를 선정해 온 기독 출판사 우림북(대표 김진홍)에서는 10월 추천 도서로 만민중앙성결교회 당회장 이재록 목사의 천국(상)을 선정 발표했다.
저자는 서문에서 “누구나 한번쯤 ‘이 땅의 삶을 마치면 사람은 어디로 가는가?‘, ’천국과 지옥은 과연 존재하는가?‘하는 의문을 갖는다”라고 말하며, “천국과 지옥은 사람의 상상으로 만들어 낸 허구의 세계가 아니라 엄연히 실존하는 영의 세계이다”라고 적고 있다.
기독교 신앙 서적 ‘천국(상)’은 천국의 아름다움과 생활에 대해, 그리고 믿음의 분량대로 들어가는 천국의 각 처소와 상급에 대하여 알려주고 있다.
특히 에덴 동산은 어디를 말하는지, 낙원은 어떤 곳인지, 새예루살렘이란 어디를 말하는지 등에 대해 성경을 근거로 흥미진진하게 풀어 기록하고 있다.
2002년 한국어로 발간된 이후 교보문고 종교부문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바 있는 해당 도서는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도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바 있다.
미국 우림북 USA(영어), 미국 카리스마 미디어, 대만 천은 출판사(중국어 번체), 인도네시아 앤디 출판사(인니어), 인도 워드 오브 크라이스트 출판사(타밀어), 말레이시아 MMP 출판사(중국어 간체) 등을 통해 각국 언어로 출판되어 전세계 독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현재 36개 언어로 번역 출판되어 전세계 주요 서점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독자들로부터도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만민중앙성결교회는 이재록 목사의 ‘천국’ 설교를 매주 주일 대예배 시 온라인으로 송출하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