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YBM센터 중국어학원, HSK 중국어 입문 '독하게단속반' 개설
[시사매거진] 유튜브 100만뷰 달성의 중국어 학습 인기컨텐츠 YBM 비트 중국어의 저자이자 종로YBM센터 중국어학원 대표강사인 전유선 강사가 YBM종로센터에서 다시 '독하게단속반' 저녁 강의를 개설했다.
독하게 단속반은 ‘20일만에 중국어 발음부터 HSK 3급 획득까지 책임져주는 반으로, HSK 자격증 획득이 시급한 취준생 및 직장인들이 단기간에 기초 입문에서 HSK 자격증 취득에 이를 수 있도록 있도록 만들어주는 수업이다.
이에 종로YBM센터 중국어학원 관계자는 본 강의가 '온•오프 동시 수업(10회 오프라인+10회 온라인 수업)’의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학생들이 학원에 매일 출석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라고 밝혔다.
격일로 현장 강의를 그대로 재현한 온라인강의를 통해, 어디서든 편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 또 다음날 학원에서 강사의 피드백을 직접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이나 막히는 부분을 바로 해결할 수 있어 일반 인터넷 강의의 취약점까지 보완할 수 있어 좋다는 의견이다.
이어 또한 “독하게 단속반으로 이미 많은 중국어 입문자와 HSK 합격자를 배출시킨 종로YBM센터 중국어학원 전유선 강사가 학생들을 직접 1:1밀착 관리한다.”며, “단기간에 발음부터 HSK입문반으로 점프하고 싶은 학생들,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한 학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수업이다”라고 말했다.
종로YBM센터 중국어학원 10월 개강은 10월 5일이며, 온오프 동시 수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YBM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수업등록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그리고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